시설소개 / 카라반
연천의 맑은 공기와 임진강의 시원한 바람을 만끽 할 수 있는곳!
Your satisfactioin is our driving force !

최근 레저문화의 발전과 함께 노동이나 의무로부터 벗어난 자유로운 시간과 인간의 자연적 생리적 욕구충족을 위해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레저를 즐기위한 시도가 많은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알멕스 카라반 리조트는 창이적인 레저를 즐기고자 하는 많은 고객님들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기존 펜션에서 느끼지 못한 새로운 체험과 진정한 놀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인 카라반 테마 파크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알멕스에서 운영하는 카라반은 독일 최고의 브랜드 비스너사의 최신형 모델로 총 3가지 모델과 총 20대의 카라반으로 숙박 시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50년의 역사를 가진 비스너 브랜드는 창의적인 디자인과 수준 높은 품질로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으로 아직 카라반을 경험하지 못하신 모든 분들께 최고의 여가시간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비스너사의 최신형

카라반 모델
Averso Plus 500TS 취침인원 최대 6인 좌석공간 위 넓은 접이식 침대 더 나은 공기 순환을 위한 후면 통풍장치 view
Premio Plus 440TK 최대 6인 취침 5구역 메모리 폼 메트리스 적용 좌석공간 위 넓은 접이식 침대 view
Premio 527TS 4인이 취침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 5 구역 메모리폼 매트리스 적용 넓은 실내 동선으로 개방감이 뛰어남 view


검은막